추천영화) 루시

그냥 다운로드 사이트에도 올라왔네요. 인간의 뇌를 100% 다 사용하게 된다면???
루시는 어떤 사고로 인해 인간의 뇌를 사용하는 비율이 20% 30% 50% 계속 올라갑니다. 루시는 주변의 모든 지식을 습득하고, 지식의 궁극을 추구하게 됩니다. 과연 루시는 무엇을 보게 될까요??

우리나라 배우,최민식도 나오고 재미있습니다. 한글도 나오고. ^^ 꼭 한 번 보세요!

기억에 남는 대사)
*
Life was given to us a billion years ago
우린 10억 년 전에 생명을 선물 받았다.
Now you know what to do with it.
그것으로 뭘 해야 할지 이젠 당신들도 알겠지.

*

예전엔 내가 누군지, 뭐가 되고 싶은지 늘 고민했는데 뇌의 가장 깊은 곳까지 열리니까 이젠 확실히 보여.

 
[루시 포스팅 어느 블로거의 글 중...  출처: http://dopilates.kr.pe/220118193783 ] 

 

 

 

 

 

 

루시는 맨 마지막에 뇌의 100%를 쓰면서 이 우주를 봅니다.

즉, 인간은 태어나면서 2가지 의문을 가지고 태어나는데, 하나는 '나는 누구인가?' 다른 하나는 '우주는 어떻게 둥글어가나?' 하는 것입니다. 루시는 결국 자기가 누구고, 우주는 어떻게 되어가는지를 봅니다(물론 좀 부족하지만). 이로써 루시는 이렇게 대답하게 됩니다. "I'm in Everywhere."  즉, 우주와 oneness 하나됨을 얻은 것입니다. 그것을 영화에서는 루시의 육체가 온전히 사라짐으로 표현했습니다.

루시는 영화에서 knowledge 지식을 추구합니다. 그 지식의 궁극은 무엇인가?

나와 우주. 우주와 나.

내가 누구인지

우주가 무엇인지

그로 인하여 oneness 하나됨을 얻었습니다.  

사람들은 나 라고 하면, 태어나서 초중고대학교를 거치고 직장을 얻고 현재 밥먹고 살고 있는 나만을 생각하지만 그것은 나의 일부일 뿐이죠. 내가 왜 태어났는지, 나는 무엇을 위해 이 천상에서 내려왔는지, 나의 사명은 무엇인지를 알아야 합니다. 또한 내가 죽은 뒤의 사후세계, 신의세계에 대해서 알아야 하지요. 

또 사람들은 우주라고 하면, 태양계, 무중력의 우주정도를 생각하지만, 눈에 보이는 현상 이면의 것을 파악하지 못하죠. 우주는 무엇을 위해 돌아가는가? 지구는 자전하고, 지구와 태양계 온 우주는 공전하는데, 과연 무엇을 위해서인가? 왜 우주는 인간을 이 지구에서 기르는가? 과학에서 말하는 단순한 단백질의 우연적 합성이 인간인가? 

이런 것을 알아야 합니다.

그래서 사람은 태어날때부터 천생이 구도자-도를 구하는 사람-인 것입니다. 

우주와 나에 대해서 더 궁금하신 분은 소책자 신청이나, 문자 부탁드리구요.

다른 이야기를 해보죠. 

루시가 겪었던 경지는 도통의 경지라고도 볼 수 있을텐데요. 도전에 도통에 관해서 표현해 놓은 부분이 있는데 한 번 보시죠. 

 

현세에는 도통이 없습니다. 이것은 상제님꼐서 도통문을 여실 때 전주 고송암, 경상도 안제암, 함열 함석태, 하동 문화재, 두봉사 등이 함께 도통 기운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. 그런데, 상제님의 천지공사- 선천의 원한을 해소하여 인류를 건져 후천으로 넘기시는 인류의 역사 이정표, 시간표-를 방해하여, 상제님께서 도통문을 잠그시게 됩니다. 인류의 생사화복과 도통은 모두 북두칠성에서 나오는데, 이 기운을 잠가서 현세에는 신명은 조금 보고 약간의 다른 능력은 보유할 수 있지만, 도통의 경지는 없게 됩니다.

이로써 인류는 옛 도통과 신이한 기록들을 모두 전설로 치부하게 되죠.

 

 

 

 

<소책자 주문·무료>  ← 클릭

 증산도·예언·개벽·역사·태을주·고대사

환단고기·사후세계·수행·우주·음양오행

 

 

 

Posted by 하나로 시작되고 하나로 끝나니라
,